1/30 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내게주신 기업의 풍성함을 인식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문제는 당신의 마음입니다

It’s About Your Mind

  

“아브라함이 나이가 많아 늙었고 여호와께서 그에게 범사에 복을 주셨더라”(창 24:1)
  

가난한 것이 좋으므로 가난할수록 하나님께 더 가까워진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해서 그렇게 왜곡되고 잘못된 신념에 이르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자녀들이 가난하길 원치 않으십니다. 가난한 자는 가난한 자를 도울 수도 없고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할 수도 없습니다.

주님께서 스가랴 1:17에서 스가랴 선지자를 통해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성읍들이 넘치도록 다시 풍부할 것이라…” 

주님께서는 가난을 통해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가난을 믿지 마십시오. 가난은 하나님에게서 온 게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너무도 소중한 당신의 영혼을 진정으로 구원하셨다면 그분은 당신이 번영하도록 공급도 하셔야 했습니다.

당신에게 부자들이 하늘로 가는데 문제가 있을 거라고 말하는 자들을 믿지 마십시오. 비범하게 하나님과 함께 동행한 모세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과 다윗과 솔로몬과 성경의 다른 이들이 부자였지만 모두 하늘에 있습니다. 

사무엘상 2:8을 읽고 하나님이 하신 일을 보십시오. 그분은 “가난한 자와 노숙자들을 쓰레기더미에서 일으키셔서 그들에게 왕국의 영예로운 자리를 주십니다…”(삼상 2:8, CEV)

어떤 이들은 가난하게 태어나서가 아니라 단지 가난한 사고방식을 물려받아서 계속 가난하게 있었습니다. 

가난은 당신이 태어난 나라의 문제도 정부 운영의 문제도 아니며 그렇다고 필수품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사람의 마음과 정신적 능력 곧 그의 사고 흐름이 고장난 것입니다.

다시 말해, 가난한 사람들이 생각하는 방식으로 생각함으로써 가난을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가난과 부는 당신 안에서부터 나옵니다.

당신에게 집이나 자동차가 없다는 것이 당신이 가난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질문은 이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안에서 집과 자동차를 볼 수 있습니까?

문제는 당신의 마음(mind, 사고방식)입니다. 볼 수 있다면, 당신은 그걸 가질 수 있습니다! 은행 계좌에 돈이 없다는 사실이 당신이 가난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삶에서 당신의 지위는 당신이 다룰 수 있는 돈의 양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당신의 마음에서 얼마만큼의 돈을 볼 수 있습니까?

성공과 번영은 당신 안에서부터 나옵니다. 당신의 정체성과 당신이 안에 무엇을 가지고 있느냐에 근거해서 당신에게 필요한 어떤 재정이든 올 것입니다. 이 점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므로 소유가 아니라 존재에 집중하십시오.
  

? 고백

나는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상속자입니다! 세상과 거기에 있는 부는 내 것입니다. 내가 아브라함의 씨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나에게는 그리스도 안에서 아름답고 영광스러운 유업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잠 4:23) 열심을 다하여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거기에서 나오느니라.

잠 23:7) 그의 마음의 생각이 어떠함같이 그도 그러하니라. 그가 네게, 먹고 마시라, 할지라도 그의 마음은 너와 함께하지 아니하느니라.

롬 12:2) 너희는 이 세상에 동화되지 말고 오직 너희 생각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받으실 만하며 완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입증하도록 하라

  

? 1년 성경읽기

마 21:1-32,  출 1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