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일 화요일
할렐루야~
☘ 예수님은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Jesus Is God’s Blessing
“하나님 께서 자신의 아들 예수님을 일으키시고 너희에게 복을 주시기 위해 그분을 먼저 너희에게 보내사 너희 각 사람이 자기의 불법들에서 돌아서게 하셨느니라. ” (KJV흠정역) 사도행전 3:26
주 예수님은 사람들을 구원하여 그들과 교제하려고 세상에 축복으로 오셨지만, 세상 사람들은 그분을 영접하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이 나온 종족인 유대인들마저도 그분을 영접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예수님이 사람으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유대인들이 기대했던 그런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유대인들은 자신들과 같이 평범해 보이는 사람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결코 보통 사람이 아니셨습니다. 그분은 하나님 자신이셨습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예수님은 하나님으로 세상에 오지 않으셨습니다.
빌립보서 2:6-8은 말씀합니다.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종의 형체를 가지사 사람들과 같이 되셨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사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유대인들은 통치자를 기대했지만, 영적으로 눈이 멀어있었기에 그들 가운데 거니신 분이 하늘과 땅의 통치자 곧 우주의 군주이심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메시아를 기대했는데, 그분이 바로 그 메시아였습니다.
예수님은 유대인들과 세상이 그토록 찾아왔던 모든 것이 한 분 신성한 인격 안에 포장된 분이셨지만, 그들은 그분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분은 그들이 기대한 방식으로 포장되어 있지 않았으므로, 그들은 그분을 죽였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하지 아니하였으나”(요 1:11) 그러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구절인 요한복음1:12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거듭나지 않았다는 말은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아서 하나님의 축복을 받지 못했다는 의미입니다. 예수님은 하늘의 모든 축복이 인격으로 나타나신 분이십니다.
그래서 그분을 가지는 것이 곧 모든 것을 가지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무엇을 찾아왔고 또 무엇이 필요했는지 상관없이 예수님을 받아들이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탐색과 목마름과 행복의 추구는 끝날 것입니다. 예수님은 당신이 필요로 했던 신성하고 숭고하며 초월적인 모든 것을 한꺼번에 다 얻을 수 있는 분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생명과 평안과 구원과 번영과 지혜와 의와 모든 것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에게 주신 하나님의 축복이십니다! 할렐루야.
? 고백
복되신 예수님, 예수님은 내 혼이 사랑하는 분이시며, 내가 가장 깊이 좋아하는 인격이십니다. 내게 예수님은 세상 그 이상이십니다. 나는 예수님이야말로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신 궁극적인 축복임을 인정하므로 내가 예수님 안에서 어떤 존재인지에 대한 빛 가운데 걷습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마 1:20-21) 그가 이 일들을 생각할 때에, 보라, 주의 천사가 꿈에 그에게 나타나 이르되, 너 다윗의 자손 요셉아, 네 아내 마리아 데려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녀 안에 수태된 이는 성령님으로 말미암았느니라. 그녀가 아들을 낳으리니 너는 그의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그들의 죄들에서 구원할 것이기 때문이라, 하니라.
요 17:3) 영생은 이것이니 곧 그들이 유일하신 참 하나님인 아버지와 아버지께서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빌 2:9-11)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도 그분을 높이 올리시고 모든 이름 위에 있는 이름을 그분에게 주사하늘에 있는 것들과 땅에 있는 것들과 땅 아래 있는 것들의 모든 무릎이 예수라는 이름에 굴복하게 하시고또 모든 혀가 예수 그리스도는 주시라고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
? 1년 성경읽기
막 7:24-8:13, 민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