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을 믿음으로 승리를 선포 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삶에서 말씀을 활성화하십시오
Activating The Word In Your Life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그러므로 우리가 담대히 말하되…” (히13:5-6)
하나님 말씀은 당신의 반응으로 활성화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예정된 양질의 삶을 살기 위해서 당신은 이 진리를 알고 깨달아야 합니다. 하나님 말씀 곧 그분이 당신에게 하신 모든 말씀과 그분의 축복은 영의 영역에 있는 실재입니다(엡 1:3).
그것들은 당신이 그 사실을 말할 때, 물리적 영역에서 실재가 됩니다.
고린도전서 2:12는 이렇게 말씀합니다.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어지는 13절은 더 분명하게 말씀합니다.
“우리가 이것을 말하거니와…”
당신은 영적인 존재이지만 물질적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이 물질적 세계는 영적인 세계 안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말할 때마다 당신은 영적 영역과 연결되며, 물리적 영역에서 선포한 결과를 생성하는 능력을 활성화합니다.
당신이 바른 것을 말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위해 역사할 것이고, 부정적인 것을 말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대적하여 역사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직 말씀만을 말하십시오.
말씀을 계속 고백하고 유지하는 것은 당신을 말씀이 말하는 것의 실재 안으로 쏘아 올려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몸에 어떤 질병의 증상이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것을 말하지 말고 오히려 건강을 선포하십시오.
“내 안에는 하나님의 생명이 있다. 하나님의 생명은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나의 온몸에 고동친다!”라고 말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삶에서 말씀의 능력을 활성화하고 자기 것으로 삼는 방법입니다.
기독교는 그리스도의 완성된 사역 안에서 사는 삶입니다. 예수님은 당신이 축복받고 충만한 삶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이미 다 이루어 놓으셨습니다.
그분이 하신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당신의 역할입니다. 그분께 동의하여 그대로 말하십시오. 그분이 당신을 부르신 대로 당신도 자신을 부르십시오.
당신이 그분의 안식과 승리 안에 있으며 이 세상을 다스릴 통치권이 있음을 확언하십시오.
당신의 말이 그리스도가 공급하신 것들과 일치하게 될 때, 당신의 삶은 영광스러워질 것이며, 당신은 축복 안에서 걷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말하고 그렇게 되며 또 그렇게 살아야 합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제가 누구이며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진정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저는 감각이 인지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아버지의 말씀을 말하기로 선택합니다. 말씀을 통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제게 공급해 주신 것과 저의 영원한 유업들을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아버지의 말씀에 기초해서 믿음의 고백을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히 13:5-6) 5 돈을 사랑하지 말고 있는 바를 족한 줄로 알라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결코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6 그러므로 우리가 담대히 말하되 주는 나를 돕는 이시니 내가 무서워하지 아니하겠노라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요 하노라
롬 10:9)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 1년 성경읽기
막 14:53-72, 민 2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