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8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은혜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대표합니다

You Represent Jesus Christ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골 3:17)

 
오늘의 본문 구절은 매우 유익합니다. “무엇이든(whatsoever)” 즉 당신이 어떤 말이나 행동을 하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해야 한다고 말씀합니다.

왜 그렇습니까?
당신이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고 그분에게서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요 15:5)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고린도전서 6:17은 말씀합니다.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 우리는 주님과 떼려야 뗄 수 없이 연합한 상태에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방식과 사는 방식과 성품은 항상 주님을 나타내야 합니다. 당신은 그분의 아이콘이자 그분을 대표하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서 보이고 들려야 합니다. 예수님은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이 바로 아버지의 본보기이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아버지의 반영이고, 아버지의 영광이자 그분의 인격의 정확한 형상이셨습니다(히 1:3). 요한일서 4:17은 예수님이 지금 그러하듯이 당신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다고 말씀합니다.

이 말씀의 의미는 예수님이 아버지의 연장(extension)이듯이 당신도 그렇다는 뜻입니다. 오늘 당신은 이 땅에 살면서 무엇을 하든 예수님을 대표하는 자로서 하고, 그분의 이름으로 기능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남자와 여자로 살고 말하십시오. 당신이 예수님을 대표하는 자라는 것을 인식한다면 당신의 성품에 다른 관점을 갖게 해 줄 것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주 예수 이름으로 살고 말하고 행하라고 말씀합니다!

이점을 생각해보십시오. 우리가 예수 이름으로 얼마나 많은 해롭고 모욕적인 언사를 할 수 있겠습니까? 전혀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예수 이름으로 얼마나 많은 무례한 행동을 할 수 있겠습니까? 전혀 할 수 없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말하고 행동할 때 그 결과는 탁월합니다. 예수님이 당신이 하는 말에서 들리고 당신이 하는 행동에서 보일 것입니다.

날마다 의식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대표하는 자로 사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 절대 잊지 말고 인격의 휴가를 떠나지 마십시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그리스도의 성품이 일관되게 나타나게 하십시오. 교회에 있든 집에 있든 사무실에 있든 시장에 있든 그 어느 곳에 있든 의사를 전달하는 방식과 행동이 항상 주의 이름으로 똑같이 은혜롭고 친절하며 탁월해야 합니다.

 
? 고백

나는 예수 이름으로 살며 예수 그리스도를 의식적으로 대표하는 대사입니다! 나의 의사 전달 방식과 행동은 주님과 내가 연합하고 하나임을 적절하게 묘사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이 내 영에 들어오면 성령님께서 나를 주님과 같은 형상으로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모시키십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엡 5:1-2(NLT)  그러므로 사랑을 받는 자녀 같이 너희는 하나님을 본받는 자가 되고  그리스도께서 너희를 사랑하신 것 같이 너희도 사랑 가운데서 행하라 그는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버리사 향기로운 제물과 희생제물로 하나님께 드리셨느니라
 
마 5:48)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골 1:27-28)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우리가 그를 전파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모든 지혜로 각 사람을 가르침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 함이니

 
? 1년 성경읽기

눅 2:1-20, 신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