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1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살아나신 부활주일입니다
부활의 의미를 깊이있게 생각해보는 주일 되세요~~
☘ 우리에게는 예수님의 권세가 있습니다
We Have His Authority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엡 1:22)
고린도전서 15:25은 이렇게 선언합니다. “그가 모든 원수를 그 발 아래에 둘 때까지 반드시 왕 노릇 하시리니” 이 말씀은 예수님이 하늘에서가 아니라 이 땅에서 통치하는 것에 관한 말씀입니다.
합법적으로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예수님의 발 아래에 두셨습니다(엡 1:22).
이사야 9:6(한글킹제임스)은 말씀합니다. “…정부가 그의 어깨 위에 있을 것이요…”
이 구절은 우리와 그 정부(government)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므로 매우 강력한 말씀입니다.
주님이 “정부가 그의 머리에 있을 것이요”라고 말씀하셨다면, 그것은 주 예수님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주 예수님은 머리이시고 우리는 그분의 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정부가 주 예수님의 어깨 위에 있다는 말은 그분의 다스림과 통치권과 권세가 교회에 있다는 뜻입니다.
즉 우리가 그분의 다스림과 통치권과 권세를 담당합니다. 할렐루야! 이는 당신이 교회에서 왼발의 새끼발가락과 같이 가장 작은 자일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만물 위에 있다는 것입니다.
만물이 주 예수님의 발 아래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하늘에서 확립된 사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그렇게 말씀하셨으므로 어떤 것도 이를 바꿀 수 없습니다.
주 예수님은 교회를 통해 만물을 다스릴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마지막 때에 당신이 일어나서 믿음으로 무장하고 하나님의 일들에서 강력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는 뜻입니다.
담대하게 말씀을 말하고, 그 말씀이 이루어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세상과 세상에 가득한 것이 당신에게 주어졌습니다.
그러므로 담대하게 이 땅을 차지하십시오. 통치권을 행사하고 당신의 삶을 책임지며 모든 폭풍을 향해 예수 이름으로 잠잠해지라고 명령하십시오!
아프거나 가난하거나 패배하지 마십시오. 상황을 다스리십시오.
? 고백
나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그런 자입니다.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가 이 세상에서 나의 승리와 영광입니다!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세상과 환경을 다스리고 통치하며 압도하는 그리스도의 몸과 살과 뼈의 지체입니다! 내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십니다.
? 참고 성경
엡 2:6)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
시 110:2) 여호와께서 시온에서부터 주의 권능의 홀을 내어 보내시리니 주는 원수 중에서 다스리소서
요 14:12)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 1년 성경읽
눅 19:1-27, 삼상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