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우리는 최고의 사랑을받았습니다
그 은혜를 기뻐하며 경배드립니다
☘ 기독교는 교제입니다
Christianity – A fellowship
“너희를 불러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와 더불어 교제하게 하시는 하나님은 미쁘시도다”(고전 1:9)
실제 진정한 기독교는 살아있고 인간 안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입니다.
기독교는 인간의 육체 안에 고동치는 그리스도의 생명이며, 인간 안에 역사하시는 신성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살아있는 하나님과의 살아있는 관계가 기독교라는 사실을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과 교제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교제는 기독교에 대한 가장 크고 포괄적인 단어입니다. 모든 것이 그 교제 안에 있습니다.
기독교의 가장 위대한 영광은 하나님과 우리의 교제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 관계 안으로 들어오면 모든 것이 변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하나됨, 친교, 파트너십, 연합, 우정으로 인도하셨습니다!
그분은 죽고 장사 되었으며, 하나님께서 그분을 새로운 종류의 생명으로 일으키셨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영광과 존귀로 관을 쓰신 예수님을 보니 이를 행하심은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음을 맛보려 하심이라”(히 2:9)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하나님의 천상의 나라로 데려가기 위해 모든 일을 하셨습니다. 이제 우리는 신성한 본성에 참여한 자입니다.
에베소서 2:6은 이렇게 말합니다.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 그분은 우리가 그분 안에 있게 하셨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그리스도를 통해 생명 가운데 다스립니다. 인간 안에서 행하시는 하나님의 역사가 곧 기독교입니다.
이것은 신성과 하나됨으로의 부름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신성한 생명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분과의 영원한 교제 가운데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적인 경험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그분 안에서, 그분을 통해 살도록 당신을 그분의 거처로 삼으셨습니다.
이러한 관계의 실재를 이해하고 단순한 종교 이상의 삶을 사십시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가 소유하게 된 그리스도 안에서의 놀라운 삶과 당신과의 영원한 교제에 감사 드립니다. 나는 이 하나됨 안에서 기능하고, 이 세상의 기초가 놓이기 전부터 나를 위해 예비된 삶을 삽니다. 나는 진보, 성공, 평안, 번영의 삶이자 종교보다 더 위대한 삶을 삽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1:3) 우리가 보고 들은 바를 너희에게도 전함은 너희로 우리와 사귐이 있게 하려 함이니 우리의 사귐은 아버지와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함이라
요일 5:11-13) [11]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12]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 1년 성경읽기
행 10:24-48, 스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