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0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주님과 교제하며 영과 진리로 경배드립니다
☘ 하나님은 당신에게 “영의 언어”로 말씀하십니다
He speaks to you in “spirit language”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요 10:27)
우리가 종종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셨다고 말할 때, “그분은 어떤 언어로 말씀하시나요?”라고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하면 그들도 하나님께 들을 수 있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하나님은 영이시므로 당신의 영에 말씀하십니다. 당신이 배워야 하는 것은 당신의 심령, 즉 당신의 영으로 그분께 귀 기울이는 것입니다.
당신이 거듭나서 성령을 받았다면 주님과 하나가 됩니다. 그분이 당신 안에 거하시고 당신의 영과 섞이게 됩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고전 6:17)
그러므로 당신의 영에 들리는 그분의 음성은 오해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영으로부터 듣는 것뿐입니다.
그분은 모든 언어를 알고 계십니다. 그분은 어떤 언어를 통해서든 당신에게 말씀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말씀하시는 것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그분이 어떤 언어를 사용하시는지가 아니라, 당신이 영으로 그 말씀을 받았는지 입니다.
그분은 당신의 영에 말씀하시기 때문에 “영의 언어”로 말씀하십니다. 언어와 연결되어 있는 것은 당신의 생각입니다.
언어는 당신의 지성을 위해 소리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생각이 아니실 뿐만 아니라 당신의 생각에 호소하지 않으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과 대화하기 위해 당신의 사고 능력을 필요로 하지 않으십니다. 결과적으로 그분은 당신의 지성을 위해 그분의 메시지를 언어를 통해 전달할 필요가 없으십니다.
만일 그분께서 어떤 인간의 언어로 당신에게 말씀하신다 하더라도 당신이 그 메시지를 영으로 받지 못한다면 그것은 어떠한 영향이나 의미도 없습니다.
그분의 메시지는 반드시 당신의 영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그 말씀들을 생각으로만 받게 된다면, 당신은 그분이 무슨 말씀을 하셨는지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영은 기억합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말씀하실 때, 당신의 영은 즉시 빛을 낼 것이며 당신에게 말씀하시는 분이 하나님이라는 것을 증거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말씀하신 것과 일치합니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당신의 영을 하나님의 말씀과 음성을 듣는 확실한 안내자와 믿을만한 그릇이 되도록 훈련하십시오.
자주 방언으로 기도함으로써 당신의 영을 활성화하십시오.
또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분은 그분의 말씀과 일치하지 않는 것은 어떤 것도 말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음성을 듣고 인식할 수 있는 능력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말씀을 통해 나에게 말씀하시고 안으로부터 권면하실 때 나는 그 인도와 설득과 지시에 반응하며, 그로 말미암아 축복을 받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신 4:36) 여호와께서 너를 교훈하시려고 하늘에서부터 그 음성을 너로 듣게 하시며 땅에서는 그 큰 불을 네게 보이시고 너로 불 가운데서 나오는 그 말씀을 듣게 하셨느니라
시 62:11) 하나님이 한두 번 하신 말씀을 내가 들었나니 권능은 하나님께 속하였다 하셨도다
요 16:13) 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 1년 성경읽기
행 15:1-21, 에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