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은헤안에 기쁨과 감사로 최고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성전 건축
Building His Temple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마 16:18)
구약에는 모세가 지은 첫 번째 성전과 그 이후 솔로몬이 세운 두 번째 성전이 등장합니다. 그러고 나서 헤롯이 지은 세 번째 성전이 나오며 그 성전은 웅장했습니다.
신약에서 첫 번째 성전은 주 예수님이셨습니다. 그분은 요한복음 2장 19절에서 자신에 대해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가 이 성전을 헐라 내가 사흘 동안에 일으키리라”
두 번째 성전은 당신입니다. 고린도전서 3장 16절은 말합니다.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을 … 알지 못하느냐?”
그리고 세 번째 성전은 교회입니다.
교회를 건축하기 위해서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유대인”과 “이방인”이 필요합니다.
우리 각 사람은 세 번째 성전인 현 시대의 교회를 건축할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리스도께로 인도하는 모든 새로운 영혼들은 당신이 이 성전을 건축하는데 또 다른 재료를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집을 아름답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말씀의 실재』와 전 세계 전도 사역을 후원하고 전파하는 목적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성전을 짓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이 직분은 우리 모두의 것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성전을 짓는데 주님과 함께 하는 동역자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동역자들이요…”(고전 3:9)
복음을 위해 섬기고 수고하는 일에 더욱 힘쓰십시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 자신에게 집중하지 말고 그분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며, 그분의 왕국의 확장과 성장, 전파, 영향력을 생각하십시오.
그분은 마태복음 6장 33절에서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은 생명과 경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이미 당신에게 주셨습니다(벧후 1:3).
그러므로 전 세계 영혼들에게 접촉하여 변화시켜 그분의 교회를 세우는 일에 그분과 동역하는데 당신의 모든 힘과 열정을 집중시키십시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기도
나는 그리스도의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의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어두움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아들들이 누리는 영광스러운 자유를 누리게 하기 위해 복음 전파에 헌신합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탈바꿈 시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고전 3:9-16) [9] 우리는 하나님의 동역자들이요 너희는 하나님의 밭이요 하나님의 집이니라 [10] 내게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따라 내가 지혜로운 건축자와 같이 터를 닦아 두매 다른 이가 그 위에 세우나 그러나 각각 어떻게 그 위에 세우기를 조심할지니라 [11] 이 닦아 둔 것 외에 능히 다른 터를 닦아 둘 자가 없으니 이 터는 곧 예수 그리스도라 [12] 만일 누구든지 금이나 은이나 보석이나 나무나 풀이나 짚으로 이 터 위에 세우면 [13] 각각 공력이 나타날 터인데 그 날이 공력을 밝히리니 이는 불로 나타내고 그 불이 각 사람의 공력이 어떠한 것을 시험할 것임이니라 [14] 만일 누구든지 그 위에 세운 공력이 그대로 있으면 상을 받고 [15] 누구든지 공력이 불타면 해를 받으리니 그러나 자기는 구원을 얻되 불 가운데서 얻은 것 같으리라 [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마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 1년 성경읽기
행 20:17-38, 욥 22-2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