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기쁨으로 경배하며 은혜안에 감사하는 주일되세요
☘ 우리는 주님의 날을 이어가는 자들입니다
We’re Prolonging His Days
“여호와께서 그에게 상함을 받게 하시기를 원하사 질고를 당하게 하셨은즉 그의 영혼을 속건제물로 드리기에 이르면 그가 씨를 보게 되며 그의 날은 길 것이요 또 그의 손으로 여호와께서 기뻐하시는 뜻을 성취하리로다”(사 53:10)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그를 상하게 하고 그의 영혼을 속건제물로 삼은 것이 주를 기쁘시게 하였습니다.
또한 자신의 씨를 보며, 자신의 날과 영향력을 늘리고 그분의 다스리심을 영원하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는 선지자가 이사야 53:8에서 “누가 그분의 세대를 선포하리요?”라고 한 질문에 답합니다.
우리는 그분의 씨이며 그분의 세대를 선포합니다. 우리 손으로 주님의 기뻐하시는 뜻을 성취합니다.
교회인 우리는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와 인류를 향한 그분의 구원 계획을 선포하는 자들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신성을 증거하고 그분께서 시작하신 모든 일을 똑같이 행하고 가르칩니다(행 1:1).
그분이 행하신 기적들과 하나님의 왕국에 대한 가르침들은 사도들을 통해 지속되었습니다. 사도들은 동일한 가르침을 다른 사람들에게 차례차례 전했고, 결국 우리에게까지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분이 재림하실 때까지 이 일을 수행합니다.
그분은 요한복음 20:21에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대사들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증인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영광의 광채이고, 그분의 사랑과 의와 은혜를 나누는 자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나에게 풍성하게 주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나를 통해 세상에 아버지를 나타내심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아버지의 영광의 광채이고, 하나님을 그대로 나타내는 자입니다. 나의 삶은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을 나타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9:8) 곧 육신의 자녀가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 오직 약속의 자녀가 씨로 여기심을 받느니라
갈 3:16) 이 약속들은 아브라함과 그 자손에게 말씀하신 것인데 여럿을 가리켜 그 자손들이라 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하나를 가리켜 네 자손이라 하셨으니 곧 그리스도라
갈 3:29) 너희가 그리스도께 속한 자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
사 53:8-11) [8] 그가 곤욕과 심문을 당하고 끌려 갔으니 그 세대 중에 누가 생각하기를 그가 산 자의 땅에서 끊어짐은 마땅히 형벌 받을 내 백성의 허물을 인함이라 하였으리요 [9] 그는 강포를 행치 아니하였고 그 입에 궤사가 없었으나 그 무덤이 악인과 함께 되었으며 그 묘실이 부자와 함께 되었도다 [10] 여호와께서 그로 상함을 받게 하시기를 원하사 질고를 당케 하셨은즉 그 영혼을 속건제물로 드리기에 이르면 그가 그 씨를 보게 되며 그 날은 길 것이요 또 그의 손으로 여호와의 뜻을 성취하리로다 [11] 가라사대 그가 자기 영혼의 수고한 것을 보고 만족히 여길 것이라 나의 의로운 종이 자기 지식으로 많은 사람을 의롭게 하며 또 그들의 죄악을 친히 담당하리라
? 1년 성경읽기
고전 15:35-58, 잠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