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은혜의 하루를 주셨습니다.
☘ 하나님과 함께하는 목적이 있는 삶
A Life Of Purpose With God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후 5:17)
거듭나게 되면 당신의 육체는 그대로이지만 당신의 영은 그리스도의 형상으로 재창조됩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위하여 이것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그분은 십자가 위에서 우리의 죄와 정죄의 자리를 대신하시고, 그분의 생명과 의의 본성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땅에서 목적 있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거듭났을 때 당신은 하나님과 함께하는 목적이 있는 삶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상을 축복하는 하나님의 뻗은 손입니다.
당신의 마음을 주님께 드리기 전에 당신이 어떤 사람이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삶을 보며 의미 없는 인생이라 생각했을지라도 상관 없습니다.
오늘날 당신은 하나님과 함께 권세를 가지고 있는 자입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새로운 운명을 이해하고, 인식하고, 그 가치를 아십시오.
우리는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라는 부분을 읽었습니다.
당신은 승리와 성공과 번영과 소망과 확신의 삶으로 쏘아 올려졌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통해 다른 영혼들의 삶 역시 신성한 의미와 목적을 가지도록 그들을 성령님과의 축복의 연합과 교제로 인도하기 원하십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를 인치시고 이 땅에서 당신의 목적을 성취하는 신성한 운명의 자녀로 택하심에 기뻐합니다. 나는 이 어둠의 세상에 팽배한 부패와 악과 타락이 가득한 자연적인 삶을 초월하여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6:4-6) [4]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라 [5] 만일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같은 모양으로 연합한 자가 되었으면 또한 그의 부활과 같은 모양으로 연합한 자도 되리라 [6] 우리가 알거니와 우리의 옛 사람이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죄의 몸이 죽어 다시는 우리가 죄에게 종 노릇 하지 아니하려 함이니
사 43:18-19) [18]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적 일을 생각하지 말라 [19]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
벧전 2:9) 그러므로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를 원하는 자는 혀를 금하여 악한 말을 그치며 그 입술로 궤휼을 말하지 말고
엡 2:10) 우리는 그의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 1년 성경읽기
고후 11:1-15, 잠 29-31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