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에 굴복하지 마십시오

Don’t Give In To Sickness

 

“하루는 가르치실 때에 갈릴리의 각 마을과 유대와 예루살렘에서 온 바리새인과 율법교사들이 앉았는데 병을 고치는 주의 능력이 예수와 함께 하더라”(눅 5:17)

 

 

위의 본문구절은 어느 날 주님께서 말씀을 가르치실 때, 병을 고치는 주님의 능력이 나타났음을 보여줍니다. 그 방에는 병을 고치는 능력이 있었습니다. 성령께서 병을 고치는 능력과 함께 나타나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예수님께서는 성령을 받으시기 전까지는 어떤 치유의 기적도 행하지 않으셨습니다.
신성한 치유는 성령님의 역사이기 때문에, 성령이 예수께 임하시기 전까지는 치유 사역이 시작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성경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보았고, 그분께서 가르치시는 것을 들었고, 그분의 만지심과 긍휼함을 느꼈으며, 치유와 다른 기적들을 받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치유자가 되게 했던 바로 그 능력, 즉 예수님께 병을 고치는 힘을 주시고 기름을 부으셨던 그 성령님께서 오늘 당신 안에서 살기 위해 오셨습니다.

이제, 당신의 몸은 성령님의 집이 되었습니다. 당신의 몸은 그분께서 사시는 장막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질병이나 연약함도 당신의 몸에 거해서는 안 됩니다.
질병에게 있을 자리를 내어주지 마십시오.

어떤 이름의 질병이 오든지 상관없습니다.
종양이 점점 커지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인정하지 마십시오. 항복하지 마십시오!
손을 얹고 계속 이렇게 말하십시오.
“나는 내 몸에서 질병에게 자리를 내어주지 않는다. 내가 이 종양에 명하노니, 죽어서 내 몸에서 사라져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건강을 위한 값을 지불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5:10은 말합니다.
“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으니 그들이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그러므로, 질병을 받아들이지 말고, 통치권을 행사하십시오. 말씀을 말하고, 변화를 일으키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나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서 질병과 가난과 패배를 허용하지 않고, 건강과 형통과 승리의 영향력을 풀어놓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눅 10:19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롬 8:11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